여행/발리여행

발리여행 길리섬 트라왕안 거북이 보기

코지 사랑 2024. 4. 26. 07:00

 

발리여행 길리섬에서 꼭 해야 할 것 중 하나

스노클링 하기 바다거북이 보기

 

길리섬 바다거북이를 볼 수 있는 포인트가 몇 군데 있어요.

 

여행사나 관광패키지로 스노클링 신청하지 말고

바다거북이 포인트만 정확히 알고 가면

공짜로 하루종일 바다거북이와 예쁜 물고기랑 놀 수 있어요.

 

 

 

 

 

 

 

 

 

발리여행을 13일 정도 다녀왔는데

모든 여행 중에 좋았던 곳이 발리 길리섬이었던 것 같아요.

 

제가 바다와 물을 좋아하는 이유도 있겠지만

길리의 바다에서는 모든 게 무료

 

여행사에 스노클링 예약하지 말고 바다에만 가면 즐길 수 있어요.

 

바닷가에 스노클링 장비, 구명조끼, 오리발까지

대여를 해주기 때문에 한국에서 준비하지 않았다면 빌려서 해도 가능해요.

 

하지만 스노클링은 입에 물고 숨을 쉬어야 하기 때문에

이왕이면 입부분만은 꼭 챙겨가세요.

 

 

 

다이소에 판매하는 스노클링 장비 챙겨가면

사용하고 바로 버려도 부담 없기 때문에

스노클링을 하실 계획이라면 입부분과 선크림은 꼭 챙겨가세요.

 

저는 꾸따에서 서핑, 길리에서 스노클링

선크림을 게을리했더니 약간의 화상을 입어서

알로에 수딩젤과 바디에 바를 수 있는 바디로션 화상크림을 준비해 가서 정말 잘 사용했어요.

 

햇볕에 그을린 화상 쉽게 생각하지 마세요.

저는 화상연고 덕분으로 4일 만에 화복이 되었지만

그 기간 동안 마사지도 못 받고 가렵고 따갑고 아프고 ㅠㅠ

선크림 꼼꼼히 바르세요.

 

 

 

 

 

 

 

 

 

 

 

 

 

 

발리 길리섬에서 바다거북이와 공짜로 놀 수 있는 방법

 

일단 거북이 포인트를 알고 가야 해요.

 

거북이가 있는 곳 해변에 마음에 드는 그늘베드를 선택하고 놀기 ^^

 

썬베드는 이용료는 따로 없었고

음료나 음식을 주문해서 먹고 결제만 하면 되는데

좋은 식당은 카드가 가능하지만

현지인 분들이 운영하는 곳은 현금만 가능했어요.

 

바다거북이 포인트에 있는 썬베드는 현금으로만 가능하니

바다가 실 때 현금 꼭 챙겨가세요.

 

저희는 맥주 4병과 음식을 3가지를 먹고

오전 10시 5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놀았는데

비용이 295,000루피아 약 25,660원 정도

 

대박!!

 

 

 

제가 놀았던 포인트에서 패키지 스노클링 포인트인지

하루종일 관광객 스노클링팀들이 계속 오더라고요.

 

이걸 패키지로 예약했다면 1인당 적어도 몇 만 원이었을 텐데....

 

정말 너무 좋았어요.

 

거북이도 너무 많이 보고 예쁜 물고기도

다리에 화상만 아니었다면 삼일 내내 바다에서 놀았을 텐데....

노는데 정신없어서 선크림을 제대로 못 발라서 너무 아쉬웠어요.

 

길리섬 바다거북이 스노클링 포인트 꼭 확인해서 가세요.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발리 라브리사 비치클럽 입장방법, 선셋 보기

발리는 지역별로 다양하게 여행을 할 수 있어요. 짱구, 꾸따, 스미냑을 여행하게 바다 해변에서 보는 선셋과 비치클럽은 필수코스라고 생각해요.  물론 서핑도 체험하기 좋은 곳이기도 해요. 

travel.zumma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