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해외여행 준비 중이라면

    해외 여행자 보험 꼭 가입해서 가세요 ^^

     

    며칠 단기로 가입하는 거라

    비용이 얼마 안 들어요.

     

    하지만 필요한 부분에서는

    보험을 적용받을 수 있으니

    마음 편하게 다녀올 수 있어요. 

     

    해외여행 여행자 보험 가입하기

    해외여행 시 여행자 보험 가입하면

    마음 편하게

    여행할 수 있어서 좋아요.

     

    되도록이면 가입해서 출발하세요.

     

    출발 5분 전까지도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니

    공항에서도 가입할 수 있어요.

     

    저는 해외여행 여행자 보험을 선택할 때

    꼭 확인해야 하는 부분으로

    비행기 결항 시 보상되는 부분

    핸드폰 파손 보상

    그리고 코로나19 확진 시 질병치료

    부분에 신경을 써서 결정하게 되었어요.

     

    제가 여행 가는 8월 말부터는

    태풍이 자주 출몰하는 시기라

    비행기 결항에 좀 더 신경을 쓰기는 했어요. ㅎㅎㅎ

     

     

    ♣ 해외여행 여행자 보험 비교하기

    여행자 보험 비교해 주는

    사이트가 많이 있던데

    몇 군데 다 확인해 봤더니

    제 개인적으로 '굿인스'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비교 사이트는

    '굿인스 보험'에서 비교 견적을 받았어요.

     

     

    ♣ 비교견적 사이트와 직접 보험사에서 견적 받기

    해외여행 여행자 보험

    다 비슷비슷하다 생각했는데

    제가 이번에 가입하다 보니

    약간 아주 미세한 차이가 있더라고요.

     

    해외여행 여행자 보험은

    대부분 실속, 표준, 고급

    이렇게 3가지로 나뉘는 것 같아요.

     

    말 그대로 실속, 표준, 고급의 보장 내용을 보면

    상해보장, 질병보장, 기타 보장의 내용이

    조금씩 달라요.

     

    실속형을 선택할 때

    보험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하실 때

    기타 보장

    비행기 지연, 휴대품 손해등의

    내용이 없는 경우가 많았아요.

     

    혹시 직접 가입하시려면

    기타 보장 부분 꼭 확인해 보세요.

     

     

    제가 굿인스를 선택한 이유가

    기타 보장 부분이

    자동으로 넉넉하게 많이 들어 있었어요.

     

    비행기 지연시

    보험사 직접 가입 시 10만 원

    굿인스 30만 원

    차이가 좀 나죠 ^^

     

    보험료의 차이는 별로 없고

    기타 보장 부분이 탄탄하게 설계되어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

     

    저는 하나손해보험 표준형

    가입을 목표로 비교해 보았어요.

     

    하나손해보험 표준형 가입을

    PC 홈페이지, 핸드폰 가입, 굿인스

    3가지로 비교해 봤는데

    정말 이상한 일이???

     

    한 개씩 볼까요?

    ♠ 하나손해보험  PC 홈페이지에서 보험 견적 ♠

    4일간 2인 견적입니다.

     

    표준형 20% 할인

    14,830원

     

     

    동일한 조건으로

    핸드폰 견적을 받으면

    더 저렴히 나오더라고요.

     

    아마도 보장 내용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겠지요?! 

     

    ♠ 하나손해보험  핸드폰에서 보험 견적 ♠

    4일간 2일 견적

    표준형 12,670원

     

    PC 홈페이지는 14,830원

    이었어요.

     

    보장 내용에서 차이가 날 텐데

    저는 잘 모르겠어요 ㅠㅠ

     

    ♠ 굿인스 사이트 보험 견적 ♠

    4일간 2인 견적으로

    표준형 13,410원

     

    핸드폰 직접 가입보다

    비싸 보이지만

    보장에서 차이가 나더라고요.

     

    저는 굿인스에서 하나손해보험

    표준형으로 결정했습니다.

     

     

     굿인스 할인 쿠폰 받기 ♠

    카카오톡에서 굿인스 검색해서

    채널 추가하면

    5% 할인 쿠폰을 줍니다. ^^

     

    5% 할인까지 받으니

    보상도 좋고 가격도 좋고

    2인 해서 12,740원

     

    얼마 안 되는 금액이지만

    보상을 따져본다고 ㅎㅎㅎ

    해외여행지 여행자 보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굿인스 해외 여행자 보험 결정 이유

    결론적으로

    하나손해보험 표준형을

    가입했지만

    보상에서도 보험금에서도

    차이가 있었어요.

     

    PC 홈페이지 14,830원

    핸드폰  12,670원

    굿인스 13,410원(5% 할인 12,740원)

     

    제가 굿인스를 선택한 이유는

    다른 부분은 거의 동일하고

    비행기 지연 보상에서

    직접 가입했을 때는 10만 원,

    굿인스는 30만 원으로

    설계가 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8월 말 일정의 여행이라

    태풍 같은 비행기 지연이 걱정되는 사람이라

    이번 여행에서는 비행기 지연 보상 부분에

    신경을 많이 써서 선택했습니다.

     

     

    제가 각 보험사에 일일이 들어가서 확인해 보니

    비행기 지연이나 휴대품 손해 부분은

    실속 보험에는 없는 경우도 많았고

    또 보상금액에서 차이가 있었어요.

     

    해외여행 시 여행자 보험

    생각보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핸드폰의 경우 분실은 지원되지 않지만

    핸드폰 액정등 파손의 경우 보상이 가능하니

    확인해서 가입해 두면 좋을 것 같아요.


    ♣ 일본 여행 - '비지트 재팬 웹' 입국심사 미리 준비하기 1~10까지 완벽정리 >>> 클릭

    ♣ 일본 여행 - 핸드폰 데이터 유심, e심 선택하기 >>> 클릭

    ♣ 일본 여행 -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입장 전 에어리어 존, usj앱 필수 사항 >>> 클릭

    ♣ 일본 여행 - 유니버셜 스튜디오 방문전 놀이공원 지도 및 필수 어플 >>> 클릭

    ♣ 일본 여행 - 유니버셜 스튜디오 지하철 타고 가는 방법 >>> 클릭

    ♣ 일본 여행 - 오사카성 천수각 & 니시노마루 정원 >>> 클릭

    ♣ 일본 여행 - 도톤보리 원더크루즈 무료 예약하기 >>> 클릭

    ♣ 일본 여행 - 소라니와 온천에서 무료 유카타입고 인생샷 찍기 >>> 클릭

    ♣ 일본 여행 - 돈키호테 쇼핑몰 무료 할인 쿠폰 >>> 클릭

    ♣ 일본 여행 - 해외여행 여행자 보험 비교해서 가입하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