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발리여행

발리 우붓 디저트 맛집 추천_ 투키스 코코넛 아이스크림

코지 사랑 2024. 5. 17. 00:27

발리 디저트 맛집

코코넛 아이스크림 Tukies Coconut Shop

 

투키스 코코넛 아이스크림은 이제 많은 곳에서 볼 수 있었어요.

 

유명해진 만큼 매장도 많아져서 우붓시장에서도 우붓시내에서도 제가 본 곳만 해도 3군데가 넘었던 것 같아요.

 

코코넛 아이스크림 가격과 이용 후기 알려드릴게요.

 

 

 

투키스 코코넛 샵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투키스 코코넛 샵!

 

깔끔한 매장에 오픈 형 가게라서 에어컨은 없지만 천정형 선풍기가 있었어요.

 

발리 우붓의 가게들은 대부분 오픈형 가게가 많고 에어컨보다는 선풍기를 이용해서 운영하는 곳이 많았어요.

 

코코넛을 이용하다 보니 매장에 코코넛이 가득하게 있는데 주문하면 이 코코넛 열매를 바로 잘라서 주시더라고요.

 

 

https://maps.app.goo.gl/rw3hA64akGPwftvQ8

 

Kubu Silver · F7P6+972, Jl. Monkey Forest,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귀금속 상점

www.google.com

 

메뉴 및 금액

 

메뉴 종류는 다양하게 많지만 특히 인기가 많은 코코넛 아이스크림은 종류가 3가지가 있었어요.

 

클래식 코코넛 아이스크림과 홀 코코넛 윗 코코넛 아이스크림, 와플콘, 와플롤이 있었어요.

 

클래식 코코넛 아이스크림은 컵에 아이스크림과 토핑이 된 코코넛 아이스크림이고

 

홀 코코넛 윗 코코넛 아이스크림은 코코넛 열매를 반으로 나누어 컵 대용으로 담아줘요. 이 코코넛 열매의 속 젤리 같은 부분을 숟가락으로 긁어서 코코넛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나중에는 코코넛 열매만 긁어먹게 되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홀 코코넛 윗 코코넛을 먹어 보길 추천드리고 싶어요.

 

클래식 1스푼 30,000루피아 약 2,560원 , 2스푼 56,000루피아 약 4,780원

홀 코코넛 윗 코코넛 1스푼 38,000루피아 약 3,250원, 2스푼 64,000루피아 약 5,470원

 

트래블월넷카드 결제가능해요.

 

 

이용 후기

진한 코코넛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투키스 코코넛 아이스크림은 너무 맛있어서 두 번이나 방문했어요.

 

저는 클래식이나 와플롤보다는 코코넛 열매에 담아주는 홀 코코넛 윗 코코넛아이스크림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한국에서 먹었던 코코넛 아이스크림보다 더 진한 코코넛 맛을 느낄 수 있었고 코코넛 생과일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발리 물가에 비하면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한국에서 코코넛 열매를 생으로 먹을 수 없는 것을 생각하면 꼭 먹어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 발리 여행 기본 상식_시차,환율, 팁문화,비행기간 알아보기 >>> 알아보기

 

 

#발리여행, #발리여행지역별특징, #발리여행코스, #발리자유여행, #발리한달살기, #발리일주일, #발리10일여행, #발리알아보기, #발리기본정보, #꾸따, #스미냑, #짱구, #우붓, #발리누사두아, #발리짐바란, #발리로비나, #발리멘장안, #발리동부투어, #발리꾸따, #발리, #발리스미냑, #발리짱구, #발리우붓, #발리발리누사두아, #짐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