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스미냑 현지맛집 와룽니아식당

     

    구글 평점 4점 이상이고 리뷰도 좋아서 방문하게 되었던 식당이에요. 야외 개방형 식당으로 발리 현지 맛집 식당이라는 느낌이었어요. 한국인에게 많이 유명한 곳이라 한국 관광객도 만날 수 있었어요.

     

    맛도 가격도 모두 만족스러웠던 와룽니아 식당

     

    와룽니아는 바베큐 폭립과 사태 꼬지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스미냑 맛집 검색중이라면 추천드려요.

     

    스미냑 맛집 와룽니아

     

    와룽니아 식당은 스미냑 발리에 있는 식당으로 외부 개방형으로 되어 있었어요.

     

    발리에서는 에어컨 있는 식당은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짱구, 스미냑, 꾸따 그리고 우붓, 길리에서도 에어컨 있는 식당은 거의 없었던 기억이 있어요. 하지만 선풍기가 설치되어 있어 선풍기 방향 잘 보시고 좌석을 선택하면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요. 저처럼 더위 힘들어하시는 분들은 여행계획할때 작은 손선풍기 꼭 준비해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와룽니아에서 쿠킹클래스도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발리 관광 중 쿠킹 클래스, 요가 클래스 이런 부분도 많이 있더라고요. 저는 요리에 관심은 없어서 쿠킹 클래스는 경험하지 못했지만 와룽나이에서도 쿠킹수업을 하시는데 많은 분들이 참석해서 하시는 것을 봤어요.

     

    제가 방문한 시간에 마침 쿠킹수업을 하고 계셨는데 발리에서 유명한 나시고랭 음식 만들기 수업을 하시는 것 같았어요. 요리에 관심 많은 분들은 영행일정에 넣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직접 경험하지는 않았지만 식사하면서 구경도 할 수 있고 재미있었어요.

     

     

     

    와룽니아 메뉴 소개

     

     

    와룽니아에서 유명한 메뉴는 바베큐 폭립과 꼬치구이였어요.

     

    2인용, 3인용 세트메뉴도 있었는데 저희는 오전 식사를 너무 많이 먹어서 맛보기로 간단하게 꼬지 2가지만 시켰어요.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꼬지 2종류와 음료수 2개를 시켜서 227,500루피아 약 19,786원 계산했어요.

     

    꼬지에도 양념이 있지만 함께 나온 땅콩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발리는 생과일주스가 너무 저렴해서 많이 먹었는데 시원하고 달콤한 맛은 좀 힘든 것 같아요. 그래서는 저는 얼음컵을 주문해서 생과일주스를 부어서 먹기도 했어요. 발리 물 트러블이 계신 분들은 얼음컵도 안 드신다고 하는데 저는 얼음컵 사용에 불편함이 없어서 시원하게 먹으려고 식사할 때 주문을 많이 했던 것 같아요. 

     

     

    와룽니아 위치

     

     

    꾸따, 짱구, 스미냑은 가까이 있어서 그랩 오토바이를 이용해서 이동을 많이 했어요.

     

    발리는 차로 이용하면 많이 막혀서 주로 오토바이를 이용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서 많이 이용했어요. 그랩에 트래블윌넷카드 등록하면 이용즉시 바로 계산이 되어서 기사분과 가격 흥정을 할 필요도 없고 현금을 주고받을 일이 없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꼭 그랩과 트래블월넷카드 이용해 보세요.

     

    와룽니아 예방방법

     

    영업시간 : 11시 ~ 22시

    전화번호 : +62 877-6155-6688

    무료 와이파이, 신용카드 결제 가능, 야외석, 예약가능

     

    와룽니아는 대기가 있는 곳이라고 했는데 저는 낮시간에 방문해서인지 바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위에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번호를 남겨두었으니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대기 없이 바로 이용가능할 것 같아요.

     

     


     

    ● 발리 여행 기본 상식_시차,환율, 팁문화,비행기간 알아보기 >>> 알아보기

     

     

    #발리스미냑맛집, #발리꼬지맛집, #발리현지맛집, #발리맛집, #발리꼬지맛집, #발리여행, #발리여행지역별특징, #발리여행코스, #발리자유여행, #발리한달살기, #발리일주일, #발리10일여행, #발리알아보기, #발리기본정보, #꾸따, #스미냑, #짱구, #우붓, #발리누사두아, #발리짐바란, #발리로비나, #발리멘장안, #발리동부투어, #발리꾸따, #발리, #발리스미냑, #발리짱구, #발리우붓, #발리발리누사두아, #짐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