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여름입니다. 다이어트의 계절이죠. 저두 최근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해야지 하면서 마음만 있고 시작을 못하고 있어요. ㅠㅠ

    다이어트보다 먼저 시작할 수 있는 피부건강부터 챙겨 보기로 했습니다.

    피부건강은 콜라겐이죠. 인터넷 쇼핑을 뒤져 제가 결정한 콜라겐 제품 한번 소개드려 보려고요. 제품 소개다 보니 협찬인가 하실 텐데 요즘 이야기하는 '내 돈 내 산' 찐 후기입니다.

    내가 선택한 콜라겐 '콜라겐부스터'

    저는 콜라겐 선택할 때 함유량과 저분자 그리고 함께 있는 면 좋을 성분들을 확인합니다.

    "콜라겐 부스터"는 제가 콜라겐을 선택하는 기준에 적합해서 구매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 식약처 피부 기능성 인정원료

    * 피시콜라겐펩타이드 3,270㎎ 함유

    * 히알루론산혼합제제(덱스트린, 히알루론산)

    * 엘라스틴가수분해물(프랑스산)

    * 비타민C 

    저는 이런 것들 위주로 성분을 보고 선택하거든요.

    여러분은 콜라겐을 선택할 때 어떤 기준으로 선택하시나요?

    저와 다른 부분이 있거나 또 꼭 체크 확인하면 좋은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다음번 제품 선택할 때 고려해 볼게요.

     

    과학적 근거기반 기능성 원료 콜라겐펩타이드

    콜라겐부스터는 믿을 수 있는 원료, 올바른 연구개발로 콜라겐펩타이드 인체적용시험과 9가지 지표 개선 확인을 했다고 하네요.

    * 눈가주름 개선

    눈가주름 육안 평가결과 확인

    평균 주름깊이 개선 확인

     

    * 피부거칠기 개선

    피부 거칠기 개선

    평균 거칠기 개선 확인

     

    * 피부 보습 개선

    피부 보습 개선 확인

    경피 수분 손실량 개선 확인

     

    * 피부 탄력 개선

    총 탄력 개선 확인

    편균 탄력 개선 확인

    생물확적 탄력성 개선 확인

     

    섭취 조건 12주 기준이라고 하면 3달은 먹어야 한다는 말이네요.

    저는 우선 한 박스만 구매해 봤는데...ㅜㅜ

    효과를 확인하려면 두 박스 더 사서 석 달은 먹어야겠네요.

     

    뭐든 한 번에 효과를 보기는 어려우니깐요.

     

    레몬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

    저는 어제 주문해서 오늘 받았어요.

    배송이 진짜 빠르죠.

    오자마자 박스를 개봉해서 한봉 입에 털었어요.

    정말 비린맛 하나 없이 레몬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라 먹기 편했어요.

     

    맛있어서 잘 챙겨 먹을 것 같아요.

    콜라겐 구매를 마치며

    정말 다음 주부터는 다이어트에 진심으로 임해야 할 것 같아요. 다음 주는 또 징검다리 휴가라 이 다짐이 잘 지켜질지 의문이긴 합니다. 하지 마 오늘 콜라겐도 구매하고 피부건강부터 챙기기로 했으니 정말 다음 주부터는 여름을 대비한 다이어트에 돌입해야겠어요.

    여러분은 어떤 기준으로 콜라겐을 선택하세요? 또 어떤 콜라겐 제품을 드시고 계신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