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몽키 포레스트는 발리 우붓지역에 있는 곳으로 원숭이 공원으로도 불립니다.

     

    발리 우붓 지역은 최근에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여행지인것 같았어요.

     

    발리 여행을 13일 정도 했지만 다른 지역에서느 한국 관광객들을 만나 볼 수 없었는데 우붓시장, 우붓왕궁 등 우붓의 인기지역에서는 한국인 관광객들은 많이 볼 수 있었어요.

     

    몽키포레스트 입장료와 영업시간

    오전 9시 입장 시작 ~ 오후 5시 마감

     

    전화번호 : +62 361-972774

     

    입장료는 80,000루피아로 1인당 약 7,000원이었고 트래블월렛카드결제 가능했어요.

     

    발리 여행 필수 준비물 트래블월렛 카드가 궁금하면 아래 링크 참고해 보세요.

     

     

    공원 지도가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입구에서 챙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구글 평점 4.5로 평점도 높고 리뷰도 많았아요.

     

    발리 우붓 관광지로 꼭 소개되는 곳인것 같아요.

     

     

    https://maps.app.goo.gl/s9mjvnuKwMvrsoPw6

     

    Monkey Forest · F7J6+67R, Jl. Monkey Forest,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몽키 포레스트 둘러보기

     

    몽키 포레스트는 숲에 큰 사원이 지어진 곳으로 사원에서 매일 올라오는 제물을 먹으러 원숭이들이 모여들면서 이곳에 자리를 잡아 무리를 형성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연 그래로의 울창한 숲이 밀림에 들어온 느낀도 들었어요.

     

    도시의 한 부분에 이렇게 울창한 숲이 있는 것도 신기했는데, 이 지역에만 원숭이들이 있는 것도 다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몽기 포레스 주의사항

    1. 눈 마주치지 말기

    2. 가방과 소지품 잘 챙기기

    3. 먹이나 물통 조심하기

    4. 만지지 말고 눈으로만 보기

     

     

    동물을 많이 무서워하는 분들은 눈으로만 즐기고 가방 소지품만 잘 챙기면 정금 같은 숲 속 산책도 할 수 있고 원숭이들도 볼 수 있어서 다녀오기 좋을것 같아요.

     

    약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 산책하기 좋은 공원이었어요.

     

    산진 찍는 거 좋아하시거나 원숭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공원 이용 시간제한이 없으니 충분히 즐기시면 됩니다.

     

    외국 관광객들은 원숭이 옆에 가서 사진도 찍고 가까이 가는 분들도 많았는데 저는 무서워서 멀리서 보기만 했어요.

     

    중간중간 사육사 분들이 계셔서 원숭이들이 위험한 행동을 하면 원숭이에게 호통을 치시고 관광객이 위험한 행동을 하면 주의를 주셨어요.

     

    제가 있는 동안에 원숭이들이 물통을 빼앗아가는 광경을 볼 수 있었는게 가끔 원숭이에게 물려서 상처가 생기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호시탐탐 원숭이들이 가방을 공격해서 불안한 마음으로 가방을 꼭 쥐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몽키 포레스트공원 입장하지 않고 원숭이 보기

    공원에 입장하지 않아도 몽키 포레스트 주변 상가에 원숭이들이 나와있어요.

     

    전깃줄 위에 위태로운 원숭이들이라 불안했지만 몇일 동안 비슷한 곳에 계속 원숭이들이 있더라고요.

     

    공원처럼 가까이에서 볼 수는 없지만 멀리서 원숭이는 볼 수 있었어요.

     


     

    ● 발리 여행 기본 상식_시차,환율, 팁문화,비행기간 알아보기 >>> 알아보기

     

     

    #발리여행, #발리여행지역별특징, #발리여행코스, #발리자유여행, #발리한달살기, #발리일주일, #발리10일여행, #발리알아보기, #발리기본정보, #꾸따, #스미냑, #짱구, #우붓, #발리누사두아, #발리짐바란, #발리로비나, #발리멘장안, #발리동부투어, #발리꾸따, #발리, #발리스미냑, #발리짱구, #발리우붓, #발리발리누사두아, #짐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