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발리 우붓 시내에 있어서 관광하기 너무 좋은 위치에 있었어요.

     

    자니스 플레이스 코티지 호텔은 가성비 숙소로 한국인들이 깨끗하고 친절하다는 평점이 좋은 숙소라서 선택했는데 구글 리뷰대로 위치와 가성비 모두 만족했던 곳이었어요.

     

    자니스 플레이스 코티지 가성비 숙소 위치, 금액, 시설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자니스 플레이스 코티지 호텔

     

    호텔 입구에는 자갈로 되어 있어서 도착해서 캐리어 들고 가기는 힘들었어요.

     

    예쁘긴 한데 실용성은 없었던 것 같은 입구였어요.

     

    위치도 시설도 좋고 위생적으로 깔끔했던 숙소로 기억하고 있어요.

     

    방도 다른 곳보다는 좀 커서 사용하기 좋았고 화장실도 크고 샤워 필터로 교체가능한 곳이라 잘 사용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작은 수영장이 있는데 낮에는 여기에 하루종일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었어요.

     

    도마뱀, 대왕 달팽이도 봤어요. 하지만 벌레나 모기는 없어서 좋았어요.

     

    직원분들이 너무 밝고 친절하게 해 주셔서 너무 좋았아요.

     

    가성비 숙소로 추천드려요.

     

    자니스 호텔에 방이 없어서 근처 다른 호텔로 옮겼는데 옮긴 곳도 너무 좋았어요.

     

    이번 우붓에서는 숙소를 잘 선택한 것 같아 너무 편하게 잘 지냈어요.

     

     

     

    위치 및 금액

    자니스 커티지 호텔은 우붓 시내 코코마트 삼거리에서 도보로 2분~3분 정도 아래쪽으로 걸어 내려오면 있어요.

     

    우붓 시내에 위치해 있어서 관광을 다니기도 너무 편한 위치에 있었어요.

     

    그리고 주변에 상점과 식당, 편의점, ATM기도 바로 앞에 있어서 위치는 정말 좋은 숙소였던 것 같아요.

     

    https://maps.app.goo.gl/fdwzt3j9L2odCCNR6

     

    자니스 플레이스 코티지 · 63 X, Jl. Raya Pengosekan Ubud, Ubud, Gianyar Regency,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카티지

    www.google.com

     

     

    저는 자니스 플레이스 코티지를 아고다를 이용해서 예약을 했어요.

     

    2박 3일을 118,104원으로 1박에 59,052원으로 예약을 했는데 조식은 불포함이었어요.

     

    우붓 시내에서 위치가 좋았고 한국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숙소로 평점도 좋았기 때문에 선택했어요.

     

    발리여행을 알아보면서 한국사람들의 구글 평점을 중요하게 보게 되는 것 같았어요.

     

    한국인들의 평점이 좋은 경우 대부분 시설이나 위생이 좋았던 부분이 있어서 혹시 평점을 참고하시면 한국인들의 평점을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꿀팁! 아고나 웹사이트보다 호텔 현장에서 숙소를 경우 1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저희도 우붓에서 몇이 더 있어야 해서 연장을 하려고 했는데 저희가 원하는 조건의 방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근처의 호텔로 이동했는데 거기도 너무 좋았어요. 가격도 더 저렴했고요. 다음 포스팅 때 소개해 드릴게요.

     

    숙소 내부, 부대시설

     

     

    숙소 공간은 넓고 깨끗하고 좋아요.

     

    샤워기는 교체가 가능해서 사용할 수 있지만 수질이 좋은 건지 며칠을 사용해도 괜찮을 정도였어요

     

    근처 다른 숙소는 한번 샤워하면 바로 교체해야 할 정도로 물 수질이 엄청 안 좋았는데 자니스는 며칠을 사용해도 괜찮았어요.

     

    작은 테라스가 있었지만 모기나 벌레가 들어올 것 같아서 한 번도 나가지 않았어요. ㅎㅎㅎ

     

     

     

    이용 후기

     

    도착하면 체크인하고 웰컴티를 준비해 주세요.

     

    호텔은 에어컨도 잘 되고 깨끗하고 위생적이라 너무 좋았고, 위치도 발리 우붓의 어느 곳을 가기에도 모두 좋은 위치에 있었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가성비 숙소로 자니스 플레이스 코티지 좋은 것 같아요.


     

    ● 발리 여행 기본 상식_시차,환율, 팁문화,비행기간 알아보기 >>> 알아보기

     

     

    #발리여행, #발리여행지역별특징, #발리여행코스, #발리자유여행, #발리한달살기, #발리일주일, #발리10일여행, #발리알아보기, #발리기본정보, #꾸따, #스미냑, #짱구, #우붓, #발리누사두아, #발리짐바란, #발리로비나, #발리멘장안, #발리동부투어, #발리꾸따, #발리, #발리스미냑, #발리짱구, #발리우붓, #발리발리누사두아, #짐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