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발리에서 정말 유명한 카르사 스파, 야외에서 할 수 있는 마사지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해요.

     

    야외 마사지를 예약하려면 최소 몇 주일 전에 한 달 전에 예약한다고 들었어요.

     

    저도 예약하려니 제가 원하는 시간에는 당월 한 달 예약이 마감된 상태라 예약 가능한 시간과 날짜를 확인하고 예약했어요.

     

    클룩이나 업체를 통한 예약은 일정 확인이 힘들잖아요. 

     

    저는 업체에 왓츠앱을 통해 직접 예약했어요.

     

    업체에서 바로바로 연락 주셔서 예약도 빠르게 할 수 있었어요.

     

    카르사 스파

    우거진 수풀 사이의 작은 길을 따라가면 만날 수 있는 우붓 최고의 인기 스파 마사지샵.

     

    평범한 실내 공간이 아닌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섬세하고 시원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서비스 시작 전 간단한 설문지를 작성해 원하는 마사지 강도과 부위를 선택할 수 있고, 마사지가 끝난 뒤에는 무료로 제공하는 차를 마시며 잠시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최소 2주 전 예약을 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으니 발리 여행 일정에 맞춰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가격 및 위치

     

    우붓에서 가기 좋은 위치에 있지만 우붓 시내에서의 거리는 좀 있는 편이었어요.

     

    산 깊숙이 들어가야 있는 곳이라 오토바이를 이용하면 위험할 수 있지만 저희는 오토바이 그랩으로 이동했어요.

     

    산속 풍경과 논 뷰도 보면서 가는 길도 좋았던것 같아요.

     

     

    딥티슈 마사지 60분 260,000루피아, 90분 380,000루피아

    발리 마사지 60분 240,000루피아, 90분 350,000루피아

    타이 요가 마사지 90분 400,000루피아

     

    카르사 스파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는 딥티슈 마사지라고 해서 저는 딥티슈 마사지 90분을 예약했어요.

     

    https://maps.app.goo.gl/swDQjjZJ7Xc6odu79

     

    카르사 스파 · Keliki, Jl. Markandia Jl. Bangkiang Sidem, Ubud, Kec. Tegallalang,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

    ★★★★★ · 스파

    www.google.co.kr

     

    예약방법

    예약은 클룩이나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도 할 수 있지만 저는 왓츠앱을 통해서 직접 연락했어요. 

     

    홈페이지로 예약접수도 가능하지만 홈페이지는 메일로 소통을 해야 해서 예약 접수가 바로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왓츠앱 : +62 813-5339-2013로 문의했어요.

     

    왓츠앱은 우리나라 카카오톡과 비슷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글을 확인하고 바로 연락 주시니깐 예약을 바로 할 수 있었어요.

     

     

     

    https://karsaspa.com/

     

    Karsa SPA - Unique Balinese Spa in Ubud

    Karsa Spa is to relax and open your entire being. We bring you into your sacred heart space where you are free to remember your connection to source energy, the divine flow, who you really are.

    karsaspa.com

     

    이용후기

     

    카르사 스파에 도착하면 논두렁 사이 작은 길을 따라 안내소까지 갈 수 있어요.

     

    안내소에서 예약확인을 하면 웰컴 티, 물수건, 마사지 체크 서식을 주세요.

     

    그리고 아로마 향을 직접 맞아보고 선택할 수 있게 해 주셨어요.

     

    마사지 체크 서식은 강도와 알레르기, 아로마 선택, 그 외 집중하고 싶은 부위 등 꼼꼼하게 작성하고 기다리면

    룸으로 안내해 주셨어요.

     

     

    드디어 기대하던 야외 마사지 룸, 야외에서 어떻게 하지 생각했는데 잔잔한 음악소리와 자연에서 들려주는 소리, 솔솔 불어오는 바람, 정말 하나하나 놓치고 싶지 않을 만큼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우붓 숙소 근처에서도 마사지를 받았지만 카르사 스파 마사지는 정말 전문가였어요.

     

    발리에서의 받은 마사지 중에 저는 단연코 최고였다고 말할 것 같아요.

     

    카르사 스파 위치는 자연친화적인 공간이라 택시나 그랩을 이용해서 픽업할 수 없는 곳이라는 안내를 받았어요.

     

    도착은 그랩을 이용할 수 있지만 출발은 불가능한 것 같았어요.

     

    그래서 마사지받고 픽업 가능한 곳까지 걸어서 가야 했어요.

     

     

    발리에서 기억에 남는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카르사 스파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 발리 여행 기본 상식_시차,환율, 팁문화,비행기간 알아보기 >>> 알아보기

     

     

    #발리여행, #발리여행지역별특징, #발리여행코스, #발리자유여행, #발리한달살기, #발리일주일, #발리10일여행, #발리알아보기, #발리기본정보, #꾸따, #스미냑, #짱구, #우붓, #발리누사두아, #발리짐바란, #발리로비나, #발리멘장안, #발리동부투어, #발리꾸따, #발리, #발리스미냑, #발리짱구, #발리우붓, #발리발리누사두아, #짐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