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요가에 관심이 많은 분은 발리 여행 중에 원데이 클래스로 전통요가를 체험하실 수 있어요.

     

    발리에서는 어딜 가나 요가원을 쉽게 만날 수 있지만 전통적이고 자연적인 요가원을 찾는다면 알케미요가원을 추천드려요.

     

    초보자도 가능한 클래스가 있고, 한국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야외지만 실내 같은 곳에서 자연과 함께 요가를 할 수 있었어요.

     

     

    발리에서는 원데이로 체험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많아요.

     

    우붓에서 유명한 곳으로 요가반과 알케미요가원이었어요.

     

    요가반은 우붓시내에 위치에서 이동이 좋고 알케미는 시내와는 좀 떨어져 있는 곳이라 오토바이를 타고 이동해야 했어요.

     

    하지만 저는 사람이 적고 자연적인 요가를 체험하고 싶어서 알케미 요가원을 선택하고 방문했어요.

     

    알케미 요가원은 건축물 모형으로도 이제는 유명한 곳이 된 것 같아요.

     

    발리 우붓에 위치한 알케미요가원 원데이 신청 및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알케미 요가 & 명상센터 (Alchemy Yoga & Meditation Center)

    알케미는 연금술이라는 뜻으로 전통적인 탄트라와 요가의 근본적인 삶을 추구하는 요가원입니다. 

     

    건강한 생활과 식사가 결합되어 균형 잡힌 정신적, 사회적 삶을 통해 자연과 조화롭게 사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요가원의 소개가 있었어요.

     

    클래스도 초보자, 중급, 전문가로 여러 수업이 있었고, 호흡법과 같은 집중인 클래스도 있었어요.

     

    저는 인도네시아의 전통적이고 자연적인 요가를 경험해 보고 싶은 생각이 많아서 최대한 자연친화적인 요가원을 찾았는데 알케미 요가는 제가 체험해 보면서도 너무 좋았던 곳이었던 것 같아요.

     

    https://maps.app.goo.gl/rHB32J3qAnnrjJNy7

     

    Alchemy Yoga and Meditation Center Ubud · Jl. Penestanan, Sayan,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요가학원

    www.google.com

     

    일일 원데이 클래스 신청 및 이용방법

     

    월~일 : 오전 7:00~ 오후 8:00

     

    전화 : +62 812-2837-5036

     

    홈페이지를 검색하고 수업일정표를 보고 방문했지만 현장에서 수업과 홈페이지에 공지된 수업이 다소 차이가 있었어요.

     

     

    길가에 간판도 없이 이렇게 작은 문으로 들어가야 했어요.

     

    정말 작아서 그냥 지나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 작은 문을 지나 들어가면 처음 나오는 안내소가 있는데 이곳에서 수업을 결정하고 수업료를 신청했어요.

     

    현장에 가서 클래스를 확인하고 신청해야 할 것 같아요. 하지만 우붓 시내에서 오토바이로 이동해야 갈 수 있는 곳이라 저희는 바로 수업가능한 것으로 결정했어요.

     

    다행히 초보자급 수업 ^^

     

    원데이 클래스로 1명 165,000루피아 약 14,350원이었어요.

     

    당연히 트래블월렛카드로 결제했어요. 발리에 있는 동안 트래블월렛 카드 너무 잘 사용했어요. 

     

     

     

    요가원 내 외부

     

    알케미 요가는 건축물은 공룡의 등껍데기 같은 모형으로 아주 독특하면서 웅장한 건축물이었어요.

     

    실내인 듯 야외인 듯 이곳에서의 요가를 잊을 수가 없는 것 같아요.

     

    규모가 큰 요가원이라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작았어요.

     

    요가매트 등 요가 수업에 필요한 물품들은 모두 준비되어 있지만 요가에 진심인 분들은 개인 요가매트를 준비해서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실내이지만 개방감이 있는 곳이라 수업을 시작하면 자연과 함께 조용한 음악으로 요가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

     

     

     

     

    이용 후기

    인도네시아 발리에 왔으니 요가를 꼭 경험해 보고 싶은 생각이 있었어요.

     

    예전에 요가를 조금 배웠지만 지금은 다른 운동을 하고 있어서 요가를 안 한지 오래되었고 또 제가 유연하지 못해서 많이 걱정했어요.

     

    역시 요가 수업을 받는 동안 삐걱거리면서 힘들었지만 눈치껏 요령껏 따라 했어요.

     

    물론 영어로 수업을 하지만 간단한 어휘들로 수업을 하시기 때문에 가능했어요.

     

    야외에 카페가 있어서 수업 전 수업 후 카페를 이용할 수도 있어요.

     

    카페에는 간단한 음료들만 있었던 것 같아요.

     

    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수업을 마치고 간단하게 물을 마시면서 쉬었다가 갈 수도 있었어요.

     

    원데이 클래스였지만 발리에서 전통 요가 수업을 경험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수업 마지막에 명상시간은 잠깐이었지만 너무 좋았던 기억이라 가까이 있었다면 매일 수업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 발리 여행 기본 상식_시차,환율, 팁문화,비행기간 알아보기 >>> 알아보기

     

     

    #발리여행, #발리여행지역별특징, #발리여행코스, #발리자유여행, #발리한달살기, #발리일주일, #발리10일여행, #발리알아보기, #발리기본정보, #꾸따, #스미냑, #짱구, #우붓, #발리누사두아, #발리짐바란, #발리로비나, #발리멘장안, #발리동부투어, #발리꾸따, #발리, #발리스미냑, #발리짱구, #발리우붓, #발리발리누사두아, #짐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