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바투르산 근처에 있는 절벽 카페 아카사 카페

     

    보통 바투르산 지프 투어 이후 아카사 카페 투어를 함께 패키지로 예약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저희는 좋은 가이드분을 만나 코스에 없었지만 잠깐 들러주신 곳인데 새벽부터 있었던 바투르산을 멀리서 풍경으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시간이 많았다면 사진처럼 펼쳐진 산을 한참 동안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아카사 카페는 커피가 유명하지만 디저트 그리고 간단한 식사도 가능했어요.

     

    절벽 카페 아카사 카페

    절벽에 있는 카페인데 몇개 층으로 되어 있고 각 공간마다 다른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어요.

     

    둥지 같은 좌석도 있었는데 흔들흔들 너무 무서워서 사진만 찍고 바로 나왔어요.

     

    시간이 별로 없어서 잠깐 둘러본 거라 너무 아쉬웠지만 가이드님께서 추천해 주셔서 잠깐이라도 볼 수 있었던 것은 저에게는 행운 같았다고 생각해요.

     

    다른 분들은 이곳을 추가 요금 지급해야 올 수 있는 곳인데 저는 좋은 기사님을 만나 이렇게 올 수 있었어요.

     

     

     

    아카사 카페 메뉴

     

    아카사 카페에서는 커피, 음료 그리고 브런치, 식사등이 가능했어요.

     

    하지만 바투르산 지프투어를 마치고 대부분 여기로 오는 듯해서 자리는 만석이고 주문도 엄청 밀려 있어서 오래 걸렸어요.

     

    저희는 다음일정이 빠듯해서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하고 잠깐 둘러봤어요.

     

    정말 바로 앞에 놓인 바투르산이 이렇게 멋진 산이라는 것을 아카사 카페에서 알 수 있었어요.

     

    그냥 처다만 보고 있어도 힐링될 것 같은 멋진 풍경이었어요.

     

    아카사 카페 풍경

     

    화산 지형의 바투르산을 멀리서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날씨만 좋았다면 더 좋았을 텐데....

     

    구름이 많은 날씨라 일출도 아쉬웠고 아카사 카페에서도 아쉬웠지만 또 비가 왔다면 지금보다 더 힘들었을 거라는 생각으로 이렇게 볼 수 있었던 기회만으로도 저는 행운이라 생각해요 ^^

     

     


     

    ● 발리 여행 기본 상식_시차,환율, 팁문화,비행기간 알아보기 >>> 알아보기

     

     

    #발리여행, #발리여행지역별특징, #발리여행코스, #발리자유여행, #발리한달살기, #발리일주일, #발리10일여행, #발리알아보기, #발리기본정보, #꾸따, #스미냑, #짱구, #우붓, #발리누사두아, #발리짐바란, #발리로비나, #발리멘장안, #발리동부투어, #발리꾸따, #발리, #발리스미냑, #발리짱구, #발리우붓, #발리발리누사두아, #짐바란